2025년 1월 15일 수요일

교육 - 과학 - 재미있게 배우는 전기회로 스냅 써킷 (Snap Circuits) - 교육용 토이 No. 1

큰 아이는 교육용 토이라고 하면 레고만 사줬는데 이게 가격도 너무 비싸고, 한 세트를 사면 다양한 것을 만들 수도 없더라구요. 그래서 이것저것 찾게 되었어요.

오늘은 찾은 것 중 Snap Circuit이라는 제품을 소개할께요. 어린 아이들부터 큰 청소년, 심지어는 어른까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인데요 한 가지 키트로 다양한 전기 회로를 만들어가면서 저절로 전기회로에 대해 익힐 뿐 아니라, 침착하게 Step-by-Step 매뉴얼을 따라가면서 이해력, 공간지각력 등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요.

또한 스스로 AM 라디오, 플라잉 소서 등을 만들 수 있으니 아이의 웃는 얼굴이 보이시죠? 아마존 1333개 (현재)의 리뷰, 별 5개 만점짜리 제품! 그 덕분인지 아마존 교육용 토이 1위, 내셔널 페어런팅 센터 , 닥터 토이 100 베스트 제품 선정 제품이에요.

레벨에 따라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요

1.알람, 도어벨 등의 100가지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는 Snap Circuits Jr. SC-100 Kit 가 가장 작은 구성인 쥬니어 용이에요.

2. 그 위의 구성인 Elenco Snap Circuits SC-300 Physics Kit에는 쥬니어용인 SC-100보다 2배의 파트가 들어있고 300가지의 프로젝트가 들어있어요.
3. 글구 Snap Circuits PRO SC-500에는 500가지의 프로젝트가 들어있다고 하네요.

레고 보다 훨씬 저렴하고 아이들 생일 선물로도 좋은 것 같아요. 아래 사진은 스냅 써킷으로 만든 불도 깜빡깜빡하는 자동차네요^^



댓글 2개:

  1. 레고 담으로 적당한 장난감을 찾았는데, 좋은 정보네요.

    답글삭제
  2. 감사합니다. 글 잘 보고 있습니다.

    답글삭제

가장 많이 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