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1월 13일 월요일

교육 - 영어 - 독해 능력 강화를 위해 책을 읽고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는 Book Adventure (킨더 ~ 8학년)

책을 아무리 읽어도 중요한 포인트를 놓치고 읽으면 의미가 없죠. 엄마는 아이들이 얼마나 책을 읽고 그 내용을 이해하는지 체크해 볼 수도 있고, 아이는 문제 푸는 것을 즐길 수 있어요~

독해 능력 강화를 위해 책을 읽고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는 Book Adventure (킨더 ~ )



무료 회원 가입하시구요 원하시는 책 제목을 넣으시면 책을 찾을 수 있어요. 저는 그냥 저희 책장에 있는 아무꺼나 넣어봤는데 꽤 많은 책을 데이터베이스로 가지고 있어요. 저는 아이가 5학년때인가 학교에서 읽은 "home of the brave" 라는 제목을 넣어보았어요. [find a book]을 하면 책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고 [take a quiz]를 하면 바로 퀴즈를 풀어요.




저는 [find a book]을 눌렀어요. 그러니까 리스트의 제일 위에 Home of the Brave가 있네요. 작가 이름이 나오고 ISBN이 나와요. 그리고 리딩 레벨 4학년 정도면 읽을 수 있는 것 같구요 그 담에 Take Quiz를 눌러서 문제를 풀 수 있어요.

K-8학년까지의 책들이 많이 들어있어요. 이제 아이들이 책을 읽었다고 하면 한 번 점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!

댓글 5개:

  1. 유용한 정보 많이 얻습니다. 문법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합니다.
    http://www.ego4u.com/en/cram-up/grammar

    답글삭제
  2. 우와 제가 딱 찾고 있던 사이트네요. 어쩌다가 발견해서 들어왔는데 많은 걸 배우고 가요. 아마존에서 추천하신 보드게임과, 역사책들 오더합니다. 앞으로도 자주 올께요. 감사합니다

    답글삭제
  3. 미국의 다른 교육 환경에서 첫 아이를 학교 보내고, 제대로 가이드 하기위해 많이 고민하고 정보를 찾아보고 했어요. 답답하기도 하고 걱정되고 했는데 우연치 않게 블러그 알게 되어 너무 기뻤어요. 너무 알차고 중요한 정보들이 정말 큰 도움이 되네요. 감사합니다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저도 미국 시스템을 몰라서 많이 헤맸어요. 미국은 한국과 달리 알아서 찾아보지 않으면 낄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.

      삭제
  4. 처음으로 댓글 남깁니다. 안남기고는 양심상 갈 수가 없는, 정말 유용한 싸이트에요. 자주자주 오겠습니다. 너무 감사합니다. 꾸벅

    답글삭제

가장 많이 본 글